2013년 6월 6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말 한마디로 결정된 구원과 멸망

말 한마디로 결정된 구원과 멸망

 말에 중요성에 대해 우리는 아주 오래전부터 잘 알고 있습니다.
쏟아진 물을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듯이 입 밖으로 나간 말은 다시 돌이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성경 속 인물들 중에서도 말의 소중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죄를 지어 십자가에 매달린 죄인이었으나 예수님을 믿어 입술로 시인하고 구원을 약속 받은 우편강도는 말 한마디로 구원을
약속 받은 대표적으로 축복을 받은 사람입니다.

>>눅 23; 35 ~ 43  달린 행악자 중 하나(좌편 강도)는 비방하여 가로되 네가 그리스도가 아니냐 너와 우리를 구원하라 하되 하나(우편강도)는 그 사람을 꾸짖어 가로되 네가 동일한 정죄를 받고서도 하나님을 두려워 아니하느냐 우리는 우리의 행한 일에 상당한 보응을 받는 것이니 이에 당연하거니와 이 사람의 행한 것은 옳지 않은 것이 없느니라 하고 가로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에 나를 생각하소서 하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아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우편강도의 진실된 말한마디는 예수님을 감동케하여 구원을 약속받았습니다.
 반면,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해 무례하고 어리석은 말을 했던 그 시대 수 많은 유대인들의 결과는 어떠했을까요?
>>요10 : 30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 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예수님을 참람하다며 십자가에 못 박으라 했던 그 말 한마디로 그들은 엄청난 멸망의 형벌을 당해야만 했습니다.
 
 성령시대인 오늘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께서 초림 때에 못 다 이루신 예언을 성취시키시려
예언대로 이 땅에 다시 오셨습니다.
 
 그러나, 오늘날도 수 많은 기독교인들은 성경의 예언은 알지 못한채 안상홍님을 가리켜
'어찌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 될 수 있느냐'며온갖 조롱과 멸시를 하고 있으니... 2천년 전, 유대인의 역사를 통해서
알 수 있는 것처럼 구원자 안상홍님을 멸시하는 자들의 받을 형벌은 참으로 엄청나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말 한마디로 결정된 구원과 멸망은 결코 남의 일이 아닙니다.구원자를 알아보고 마음으로 믿어 시인할 수 있는 자들의 축복... 그 축복을 안상홍님께서는 온 세상 사람들 모두가 받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언따라 사람되어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 신성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도록 축복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성경을 살피시고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꼭 천국 본향에 함께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1개:

  1. 한번 입에서 나가면 다시 되돌릴수가 없는것이 말입니다..항상 은혜롭고 믿음있는 말을 해야 할것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