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일요일예배를 드리고 있는 사람들의 변명을 들어보겠습니다.-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는 것이 바로 성경입니다.그 성경에서 우리들을 하나님을 발견 할 수가 있습니다.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따르는 것이 바로 순종이라고 할 수가 있는 것이죠!

하나님의 교회는 오직 성경의 가르침대로 따르고 있는 가운데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를 하고 있으니까요...

여러분도 성경에 증거 되어 있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을 믿으시고 영접하시는 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이 진리다

 하나님의교회 ☞¿ 그러므로 일요일 예배다?
성경의 증거를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어디에도 

 안식일이 일요일 예배로 바뀌었으니 일요일 예배가 맞다라는 말씀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안식일 예배를 부인하는 많은 교회들은 하나님의교회의 안식일 진리를 부정하며

 핑계 아닌 핑계로 하나님 말씀을 거스르고 있습니다.

 왜 그들은 그렇게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안식일 예배가 눈에 보이지 않을까요?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날을 

 애써 부인하는 그들의 행위가 과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행위일까요??




하나님의교회 ☞¿ 일요일에 연보했으므로 일요일 예배다?

하나님의교회의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며 일요일 예배를 고집하는 자들이 말하기를 고린도전서 16장 2절의 말씀을 인용하여 매주 첫날인 일요일에 연보, 즉 헌금을 했다며 구약의 안식일이 신약에는 일요일로 변경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성도를 위하는 연보에 대하여는 내가 갈라디아 교회들에게 명한 것같이 너희도 그렇게 하라 매주일 첫날에 너희 각 사람이 이를 얻은 대로 저축하여 두어서 내가 갈 때에 연보를 하지 않게 하라 (고린도전서 16:1~2)

얼마나 일요일 예배에 대한 성경 근거가 없으면 이렇게까지 억지를 부리는지 하나님의교회는 안타까울 뿐입니다. 우선 위 말씀 자체가 일요일마다 예배를 드리고 연보를 하는 예배 연보에 대한 기록이 아닙니다.초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며 안식일을 지켰던 사도 바울은 ‘내가 갈 때에 연보를 하지 않게 하라’고 하였습니다.만약 정기적인 예배 연보라면 사도 바울이 가는 것과 상관 없이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사실은 여기 언급된 연보는 예루살렘 교회의 어려움을 돕기 위한 특별헌금에 대한 것입니다.

성도를 섬기는 일에 대하여 내가 너희에게 쓸 필요가 없나니 ··· 이러므로 내가 이 형제들로 먼저 너희에게 가서 너희의 전에 약속한 연보를 미리 준비케 하도록 권면하는 것이 필요한 줄 생각하였노니 이렇게 준비하여야 참 연보답고 억지가 아니니라 ··· 이 봉사의 직무가 성도들의 부족한 것만 보충할 뿐 아니라 사람들의 하나님께 드리는 많은 감사를 인하여 넘쳤느니라 (고린도후서 9:1~12)

정기적인 예배 연보에 대한 말씀도 아닌 구절을 가지고 일요일 예배가 드려진 근거라고 말하는 자체가 잘못된 주장입니다. 또한 이 말씀은 매주일 첫날에 예배를 드린 기록도 아닙니다. 오히려 매주일 첫날에는 일을 했다는 증거입니다. ‘매주일 첫날에 너희 각 사람이 이를 얻은 대로’라고 하였습니다. 첫날에 얻은 이익금을 저축하여 두라는 말씀입니다.
첫날에 이익을 얻으려면 일을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즉, 위 말씀은 예루살렘 교회를 돕기 위한 특별헌금을 준비함에 있어서 사도 바울이 도착한 다음에야 허둥지둥 준비하기보다는 첫날 얻은 이익금을 미리 저축하는 방법으로 준비해 두라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날인 안식일을 부정하고 일요일 예배의 근거를 억지로 찾는 자들이 성경의 전반적인 취지를 무시하고 ‘매주일 첫날’이라는 단어와 ‘연보’라는 단어만 뽑아 읽는 이상한 독해 방식으로 ‘매주일 첫날’에 ‘연보’를 했다고 주장합니다. 성경을 그렇게 이상하게 읽으니 성경에 135회(구약 80회, 신약 55회)나 기록된 안식일이 도통 보이지가 않는가 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며 우리 영혼을 거룩하게 하는 안식일을 지킵니다.일요일 예배는 성경에서 찾아 볼 수 없으며 오히려 그 날을 지키는 자들은 불법자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함을 하나님의교회는 전합니다.하나님의교회에서 안식일을 지키시고 영원한 안식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안식일은(토요일) 하늘나라 갈때까지 지켜야 할 소중한 하나님의 계명이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