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1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 부르는 자 ! ! 구원을 얻으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진실한 사랑과 하나님의 은혜를 전하고 있습니다.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우리위하여 전하여 주신 생명의 은혜를 우리들은 전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많은 교회들은 안식일을 지키고 있지 않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 부르는 자 !! 구원을 얻으리라~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 ▶ 성령시대 구원자


하나님의교회는 기도할때나, 간구할때나, 천국을 소망할때나, 찬양을 할때나, 안상홍님의 이름을 부릅니다.그러나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반대하는 그리스도를 믿는 모든 교회는 오직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만이 구원의 길이라고 말합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로마서 10:9, 13)

 그런데 초대 하나님의교회를 다녔던 사도 바울이 로마서에 인용한 성경 구절이 원래 예수님의 이름을 불러야 구원 얻는다는 말씀이었을까요? 아닙니다. 로마서에 인용된 구절은 원래 구약성경 요엘서의 말씀입니다.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요엘 2:32)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 바울이 전도하던 시대에는 구약성경만 있었습니다. 구약 요엘서에는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가 구원을 얻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째서 사도 바울은 당시 성경에도 없는 ‘예수’의 이름을 불러야 구원을 받는다고 하였을까요? 이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은 근본 하나님의 본체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 시대마다 주신 하나님의 새이름
그러므로 ‘예수’라는 이름은 ’여호와’ 하나님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즉, ‘여호와’라는 이름과 ‘예수’라는 이름은 한 분 하나님의 다른 이름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무 이름이나 선택해서 부르면 구원을 받게 될까요? 만약 그렇다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들도 구원을 받아야만 합니다. 그들도 '여호와'라는 이름은 믿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예수님은 믿으면서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자들은 2000년전의 유대인들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이름이 등장하면 그 새 이름을 믿는 자가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새 이름을 부인하는 것은 결국 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도 베드로는 ‘여호와’라는 이름만 구원자로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 오직 ‘예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증거하였다.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사도행전 4:11~12) 


 그런데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와 ‘예수’ 외에 더 이상은 없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알아야 할 구원자의 이름은 셋이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마태복음 28:19)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아들의 이름은 ‘예수’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성경은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등장할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십니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여호와의 새 이름인 예수님이 등장하였을 때 유대인들은 '여호와'라는 이름만 구원자의 이름이라며 예수님의 이름을 배척하고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들을 핍박했습니다. 그와 같이 예수님의 새 이름인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이 등장하자 이제는 '예수'라는 이름만 구원자의 이름이라며 성령의 이름 안상홍님을 배척하고 핍박하고 있습니다. 

 
여호와의 새 이름 '예수'님의 이름이 등장하고부터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새 이름인 안상홍님이 등장하면 누구의 이름을 불러야 구원을 받겠습니까. 그리고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성령의 '새 이름'안상홍님을 배척하는 것은 누구를 배척하는 것일까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 누구이신지를 먼저 알아야 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