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3일 일요일

'다 이루었다' 하였으니 재림은 필요없다??라고 하는 사람들의 거짓주장-하나님의교회 하늘어머니 안상홍증인회

'다 이루었다' 하였으니 재림은 필요없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사역을 부인하고자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실 때 '다 이루었다'하셨으니 모든 것이 완성되었으며 재림도 없다고 주장한다.


저들 말대로 ‘다 이루었다’는 말씀 이후로는 아무런 구원사역이 없을까?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는 말씀을 하시고 운명하신 후에도 부활하시고 제자들에게 나타나 40일간 친히 사심을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가르치셨다. 그리고 승천하신 후 오순절에 성령도 부어 주시고 이후 모든 성령의 역사를 이루어 가셨다. 그러므로 ‘다 이루었다’는 말씀 이후로도 구원 사역을 행하셨다.


그렇다면 ‘다 이루었다’는 말씀은 무슨 뜻일까?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시기까지 이루셔야 할 성경의 예언들을 모두 이루셨다는 말씀이다. 예수님께서는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하셨다. 그리스도의 구원 사역이 마쳐지는 날은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때이다.



초림의 예언이 모두 마쳐져 다이루었다 하셨지, 재림이 끝마쳐져 다이루엇다고 하신게 아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셨으므로 재림의 사역은 있을 수 없다는 주장은 십자가 이후부터 마지막 때까지 이루어질 하나님의 모든 구원 사역까지도 부정하는 그릇된 주장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