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4일 월요일

예수님외에 구원자가 없다??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예수님외에 구원자가 없다?? "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등장하신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님을 믿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구원자의 이름은 오직 "예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초대교회 당시 사도 요한이 기록한 요한계시록에 보면 명백히 재림그리스도는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 새 이름 "을 가지고 올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 이름"을 가지고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을  "안상홍"님이 이루셨기 때문에

"안상홍"님을 성령시대의 구원자로 믿으며 그 이름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안상홍"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구원을 주시는 것이 생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다수 기독교하면 '여호와', '예수'라는 이름은 들어 봤어도 한국식 이름이라니 혼란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의 침례를 주고 전도를 하고 기도를 하고 찬양을 드릴까요?



행 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예수"라는 이름외에 구원을 얻을 만한 이름이 없다는 것,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단 한구절을 보고 오직"예수"를 부르는 어떤 사람들처럼 무조건 예수님외는 구원자의 이름이없다고 생각할 것이 아니라...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펼치신 시대가 언제인지를 깨닫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과연 하나님께서 구약시대에도(3500년전)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을 주셨을까요?



사 43: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분명 구약시대에는 "여호와"라는 이름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하셨으니... 하나님께서는 시대를 두시고 구원자의 이름을 달리하시고 계심을 깨달으실 수가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하나님은 한분이시니까 하나님의 이름도 하나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으로 세례를 주고"



위의 말씀처럼 구원의 표인 침례는 그 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으로 받게 되어 있습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아들의 이름은 예수,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아버지의 이름으로 구원을 펼치실 때가 있고, 아들의 이름으로 구원을 펼치실 때가 있고, 성령의 이름으로 구원을 펼치실 때가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마태복음에 분명히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으니 "성령의 이름"을 모른다면 구원의 표인 침례도 올바로 받지 못 하겠지요. 그러나 대다수 교회에서는 "성령의 이름"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모두들 이시대가 "성령시대"라고 외치면서 "성령의 이름"을 모르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성령의 이름"을 모른다는 것은  하나님의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없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이미 지나간 역사를 통해서 우리는 깨달을 수가 있습니다.

성자시대를 보십시오. 하나님께서 2천년전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을 펼치셨지만 예언을 믿지 못한 이스라엘백성들과 당시 기득권자라 할 수 있는 유대교 지도자들은 "여호와"라는 이름을 고집하다가 멸망당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알아야 할 구원자의 이름 즉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 "예수"가 아니라 바로 "성령의 이름"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누가 가져 오시는 것일까요??



계4: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4:11 "내가 속히 임하리니..."



위의 말씀에서 "나의 새 이름"에  "나"는 예수님을 가르킵니다. 즉 예수님께서 새 이름으로 오시겠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속히 임하시는 예수님 다시말해서 재림예수님께서는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임하시겠다라고 하셨으니 결론적으로 이 시대에 재림그리스도께서는 성령의 이름 (새 이름)을 가지고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재림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은 곳에서는 "성령의 이름"을 부를 수도 깨달을 수도 없는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동방땅끝 나라 대한민국에,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새 이름, 안상홍님을 영접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