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교회가 이 세상에 어디에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새언약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새언약을 온전히 지키고 있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청주복대 하나님의교회, 헌당기념예배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나눔' 실천으로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구현
▲청주시 복대동에 신축한 '청주복대 하나님의교회'.
옥천과 영동에 연수원을 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청주에 복음의 터전을 마련하고 지난 24일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이날 헌당예배는 오후 8시에 진행됐으며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를 비롯 인근 지역교회 목회자와 성도 400 여명이 참가했다.
새로 설립한 '청주복대 하나님의교회'는 충청북도 교통의 요지인 청주시 복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면적 793.89㎡, 연면적 1천43.94 ㎡에 지상 4층 규모다.새 성전 내부는 다목적실, 교육실, 접견실, 유아실, 식당, 20여대의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새 성도와 다양한 연령층의 교육과 모임을 위한 5개의 시청각실과 교육실을 구비하고 있다.또한 3,4층에는 복층으로 이루어진 대예배실이 있으며 300여명이 동시에 입실이 가능하다.
청주복대 하나님의교회의 주변에는 근린시설을 갖춘 공원과 주택가, 아파트 단지가 조성돼 있다. 성도들은 신앙생활을 영위하며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이웃에 실천한다는 취지 속에 불우이웃 돕기와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지난 4월 청주시의회 청주지역 5개 하나님의교회와 함께 표창장을 수여한 바 있어 이웃주민과의 소통도 원활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의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태아는 어머니의 태중에서 어머니와 한 몸이었다. 탯줄이 끊어졌어도 어머니는 자녀와의 관계를 평생 잊지 못하며 희생으로 돌봐주신다"며 "어머니와 같은 사랑의 마음을 가질 때 진정한 이웃사랑을 구현할 수 있으며 배려와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청주지역에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청주지역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사랑이 넘쳐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