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6일 목요일

세세토록 왕노릇 할 주인공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자들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행복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중요하게 생가하고 있으며 그 가르침 그대로 행하고 있는 교회입니다.그리스도께서는 우리들에게 새언약을 중요하게 가르치고 있는데요 그 새언약을 지키고 있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외에는 이 세상에 그 어느교회도 새언약을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새언약의 중요성을 깨달으시고 영원한 천국에 나가시는 자녀가 되시기 바랍니다.



생명체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물이라는 사실을 모두가 공감한다. 사람의 경우는 물이 12%가 부족하면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고 하니 말이다. 우주 생명체를 찾을 때도 물을 찾는다고 한다. 왜냐하면 물이 있으면 생명체가 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물은 생명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육적 생명을 위해서 물이 반드시 필요하듯 영적 생명을 위해서도 물이 반드시 필요함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다.


이 마지막시대 우리에게 영적 생명수를 주실 분을 성경은 성령과 신부라고 예언하고 있다(계22/17).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바로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노릇 하게 될 주인공들입니다.

그렇다면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누구일까?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라고 알려주고 있다(계21/9, 갈4/26).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다. 요한계시록의 예언된 바와 같이 마지막 이 시대는 아버지하나님 홀로 생명수를 주시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주신다고 하였다.


구약 여러 선지자들은 생명수의 근원이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라고 이미 예언하고 있었다(슥14/8, 겔47/1-12). 이 선지자들은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 흘러 나오는 생명수로 인하여 만국이 소성하게 될 것이라 예언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어머니하나님께로부터 흘러나오는 생명수를 받지않고 거부하는 사람들은 소성되지 못한다고 예언하였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의 근원이 되시고 만국을 소성시킬 수 있음을 신약시대 선지자인 사도 요한도 동일하게 예언하였다(계22/1-5). 또한 사도요한은 어머니하나님으로 부터 생명수를 공급받는 사람들만이 세세토록 왕노릇 하게 될 것이라 예언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