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라면 기적을 보여줘야한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어느 누구도 인봉된 성경말씀을 해석하지 못했지만 안상홍님께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에 인봉된 3차 7개 절기를 개봉해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늘의 잃어버린 자를 찾아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모든 인류가 살 수 있는 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그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 이적과 기사가 그리스도의 증거인가?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고 권능이 충만하신 분이시다. 그렇기에 하나님이시라면 그 증거로 수 많은 이적과 기사를 보여야 하지 않을까? 결론부터 얘기 하자면 이런 생각은 참으로 어리석은 생각일 뿐이다.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자신의 희생을 마다 하지 않으신 분이시다. 2000년전 우리의 죄를 대신 짊어가시기위해 수많은 사람들의 핍박과 멸시, 그리고 십자가의 희생도 마다 하지 않으셨다.
왜 하나님께서 이런 고난을 겪으셨을까?
능력이 많으시니 큰 권능을 보여 주셔서 믿게 하실 수 없으셨을까?
그러나 만일 하나님께서 하늘의 그 큰 권능을 다 가지고 오실것 같으면 사람으로 오실 이유가 어디에 있겠는가?
사람으로 오시겠다는 그 말씀 속에는 그 모든 권능을 가리시고 이 땅에 오신다는 말씀이다.
그럼 이적과 기사가 그리스도라는 증거가 될 수있을까?
마 24: 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성경의 예언을 보면 거짓 그리스도들이 표적과 기사를 보일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그럼 이시대 기적을 보이며 자신을 그리스도라 한다면 그 사람은 거짓 그리스도 라는 말이 된다.
이런 이적과 기사를 따라가면 그 결과는 멸망의 길 뿐이다.
그럼 왜 기적을 안 보여 주실까?
실제 예수님께서도 떡5개와 물고기 2마리로 5천명을 먹이는 기적을 보이신 적이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오병이어의 기적이라 부르며 하나님의 능력을 대단하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그 기적을 보고 구원을 받아 살아난 사람이 있는가? 모두 예수님을 떠나가고 말았다.
결코 기적은 그리스도라는 증거가 될 수 없는것이다.
또한 예수님의 가장 큰 기적은 오병이어나 소경을 고치는일, 귀신을 쫓아내는 그런 일이 아니다.
바로 죽지 않고 영원히 사는 새언약을 세워 주신일이다.
요 6: 53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니....
그 예언의 말씀에 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 주셨고, 하늘의 그 모든 권능도 뒤로 하시고 사단 마귀에 의해 사라진 이 새언약의 진리를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시 되찾아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그 어떤 기적보다 소중한 약속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알려주신 안상홍님은 참 그리스도이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