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2000년전 구원자로 임하신 예수님이 이 땅에 다시 오시는 그날이 최후 심판의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수님께서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을 타고 오셔서 즉시 불 심판을 내리시고, 구원받을 성도들은 천국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흔히 상상합니다. 그러나 성경의 가르침은 다릅니다.
*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예수님과 불꽃중에 임하시는 예수님*
1)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
마24:30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눅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2)불꽃 중에 강림하시는 예수님
사66:15~16 "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 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 노를 베푸시며 맹렬한 화염으로 견책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육당할 자가 많으리니."
살후1:7~10 "환난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중에 나타나실때에 하나님을 모르는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에 영광을 떠나 영원한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날에 강림하사,"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시는 시기는 악인들이 심판을 받고,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날이 아닙니다. 악인들을 심판하시기전에 구름을 타고 오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시는 목적 또한 심판과 형벌 때문이 아닙니다.천국이 가까이 왔으니 구원 받을 준비를 하라고 하신 말씀과 같이 택하신 자들에게 구원의 기회를 주시기 위해서 입니다. 이일이 마쳐지면 불꽃 중에 심판주로 강림하셔서 최후의 형벌을 내리십니다.
또한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영접한 자들은 구원, 영접치 못한자들이 심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구름타고 오셔서 구원의 진리를 허락해 주시고 택한 백성들을 모으신다는 예언을 이루신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심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최후 심판의 날에 구원으로 나아가는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