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2일 수요일

하늘어머니께서 보여 주시는 믿음의 본을 따라 갑니다.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마지막시대 구원자로오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하늘어머니

하나님께서 찾아주신 새언약진리를 온전히 순종하여 하늘천국에 들어가는 십사만사천인이 되겠습니다.

(안증,안증회,안상홍증인회,안상홍하나님,하늘어머니,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하늘어머니의 새언약진리(안증,안증회)

안상홍님,어머니(안증,안증회)



믿음의 선진들의 본







옛적 지나간 역사는 우리의 교훈을 위하여 기록되었다(롬15장 4절) 하였습니다.



믿음의 선진들을 살펴보아도 그 행함으로 본을 보였고 남들이 하지 않은 일이라도 하나님의



영광이라 생각하면 과감하게 그 길을 개척해 나갔습니다.

그 예로써 다윗 선지자는 모두가 먼저 실천하지 못했던 골리앗과의 싸움을 담대히 실행함으로



하나님 영광의 이름으로 승리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삼상 17장 32절 “다윗이 사울에게 고하되 그를 인하여 사람이 낙담하지 말 것이라



주의 종이 가서 저 블레셋 사람과 싸우리이다”

또한 다니엘도 바벨론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해방되기를 바라며



가장 먼저 금식하며 기도하였습니다.

단 9장 3절 “내가 금식하며 베옷을 입고 재를 무릅쓰고 주 하나님께 기도하며 간구하기를 결심하고”

따라서 그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다니엘은 ‘2300주야 예언’과 ‘성소가 정결해지리라’는 이상을



직접 받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다윗과 다니엘과 그 밖의 많은 청년 선지자의 정신은 아무도 나서지 못하고 있을 때에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가운데 먼저 나아가 승리하는 축복을 받게 된 것처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라면 내가 먼저 앞장서고, 내가 먼저 행하고, 내가 먼저 본보이는



믿음을 보일 때 얻어지는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