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8일 월요일

아름다운 하나님의교회 [ 인천갈산 굴포천, 청천천 쓰레기 1톤 수거 ] 안상홍증인회

어머니의 사랑은 도대체 얼마나 크나큰 사랑일까요? 하나님의교회는 하늘어머니의 헌신적인 사랑과 은혜를 생각하며 진실로 감사와 찬송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늘어머니의 그 사랑은 하늘에서 이 땅까지 내려오시는 그러한 사랑이며 어머니의 모든 것을 다 내어주는 사랑이었습니다.

하늘어머니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인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교훈에 따라 선한 행실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있기에 세상은 변합니다.

인천갈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굴포천 · 청천천 정화활동 쓰레기 1t 수거

 출처 :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885640

중부일보 2013.10.29.

" 인천갈산 하나님의교회 " 성도들이 지난 27일 굴포천과 청천천 정화활동에 나서 1t 분량의 많은 쓰레기를 수거했다.

가을을 맞아 쾌적하고 깨끗한 지역 환경조성을 위해 실시한 이날 정화활동에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주부를 비롯해 직장인과 학생 등 200여명이 참여했다.

하나님의교회 정화활동은 청천천 서부 1교를 시작으로 서부 3교에 이어 굴포 1교까지 왕복 6km구간에서 대대적으로 이뤄졌다.
지역사회에 본이 되는 하나님의교회

 


이번 환경정화운동을 준비한 하나님의교회 조길래 목사는 " 우리가 늘 지나다니는 산책로가 항상 쓰레기로 오염이 돼 마음이 아팠는데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정화운동을 하게 돼 기쁘다 " 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는 환경·복지·의료·체육·문화 등 다방면에서 꾸준하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인천 지역에서도 그 동안 도심 거리정화, 독거노인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 지원, 단체 헌혈, 무료 오케스트라 연주회 개최 등을 통해 지역민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일에도 솔선하고 있다.
어머니교훈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