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가족제도에 등장하신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가족제도에 등장하신 어머니하나님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세상의 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다고는 하지만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은 너무나도 모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 하고 있습니다.

가족을 통하여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세상은 크게는 민족들로 구분하고, 민족들이 국가를 이루고, 국가는 국민들로 구성됩니다.

국가를 구성하는 국민들은 여러가지 사회적 제도속에 속해있는데, 그중 가장 근본적인 제도가 가족제도입니다.



사람들은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통해서 기본적인 생활들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는 아버지 어머니 형제자매들의 구성원들이 있습니다.

 가족안에서 '어머니'라는 존재는 너무도 중요한 존재입니다.



 어머니 없이는 자녀들의 탄생이 없습니다. 

그리고 태어난 자녀들의 돌봄은 어머니가 도맡아 합니다.

어머니는 자녀들의 수족이 되어주시고, 남편까지도 모두 챙깁니다.



가족안에서 분란이 있을라치면 어머니가 중재에 나섭니다.

어머니가 집안에 없으면 자녀들은 아버지가 있음에도 '아무도 없네'라는 표현을 쓰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대외적으로는 드러나지 않습니다.

집안의 애경사가 있을때에는 모두가 아버지의 이름으로 모든일을 처리합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가족들에게는 가장 필요한 분이지만, 가장 낮은 사람 취급을 받습니다.



어머니라는 존재가 대외적으로 드러나지 않아도 모두가 그 가정에는 어머니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하늘가족에도 어머니하나님이 계시지만, 지금까지 대외적으로 아버지하나님만 드러나있었던 것입니다.



성경은 증거합니다.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고...



마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렇게 하늘에는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가 계십니다.

그리고 하늘에 계신 엘로힘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 우리라는 복수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왜 '나'라는 단수를 사용하지 아니하시고 '우리'라는 복수를 사용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27절을 보면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한 사람이 남자와 여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남자형상의 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하나님 두분입니다.  여기에서 남자형상의 하나님을 지금까지 아버지하나님이라고 불러왔고, 그렇다면 여자형상의 하나님을 누구라고 불러야 할까요?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이렇게 사람들은 엘로힘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되었습니다. 이렇게 창조된 사람들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들이라고 하셨습니다.



고후6:18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이렇게 하늘가족에도 아버지,어머니,형제자매가 존재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우리들의 영의 어머니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 없이는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없이는 천국의 법도를 배울수도 없고, 생명수가 없으니 자라날 수도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우리가운데 함께하시고 계시기에 우리들이 올바른 행실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천국의 자녀들로 거듭나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통하여서 영원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고 하늘어머니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