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어머니하나님을 알리는 생명의 규례 안식일-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주는 사랑은 받는 사랑보다 더 큰거같습니다.하늘어머니의 주는 사랑은 온 세계를 감동시키고 있습니다.어머니의 사랑이 죽어가는 생명을 살리고 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에게로 나아오기만 하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특별한 사랑은 바로 어머니의 사랑입니다.어머니의 사랑이 우리들을 고향의 품으로 인도하고있으니 어머니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날에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믿음의 목적은 영혼의 구원을 받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대부분 기독교인들은 자신들의 개인의 믿음을 중요시 하며 정작 구원의 주체이신 하늘 어머니를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그 이유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기때문입니다.


창2: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어지니라 하나님이 그가 하시던 일을 일곱째 날에 마치시니 그가 하시던 모든 일을 그치고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그 일곱째 날을 복되게 하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그 날에 안식하셨음이니라 




칠일중에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날을 구별하시고 편안히 쉬는 날로 제정하시고 이 날에 복을 주시고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모세에 와서는 십계명이 성문화가 되었습니다.



출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일곱째 날은 네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가축이나 네 문안에 머무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일곱째 날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하나님 자녀라면 마땅히 지켜야 하는 안식일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안식일이 아닌 태양의 숭배일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안식일에는 엄청난 축복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서도...



출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가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거룩한 날이 됨이니라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모두 죽일지며 그 날에 일하는 자는 모두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어지리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나 일곱째 날은 큰 안식일이니 여호와께 거룩한 것이라 안식일에 일하는 자는 누구든지 반드시 죽일지니라 



안식일을 지키므로 우리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 창조주를 깨달을 수 있는 축복이 있습니다.



성부시대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자들에게는 그 당시 구원자 여호와 하나님을 바르게 깨달을 수 있는 축복을 주셨고 성자시대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자들에게는 그 당시 구원자 예수님을 바르게 깨달을 수 있는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바르게 깨달을 수 있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바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 예배 보는 사람들은 결코 성령과 신부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우리는 바르게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성경 어디에도 찾아 볼 수 없는 일요일 예배 사람의 계명이 아닌 안식일 토요일을 바르게 깨닫고 지켜

이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아 구원의 길로 많은 사람들이 나아가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